ENG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32-22번지 윤현상재빌딩 학동로 26길 14 (논현동)
TEL 02.540.0145 FAX 02.544.1244 E-MAIL Sales@younhyun.com

What is your name?

  • (荺) 초목의 새싹이 돋아나는 모양에서
    '풀의 싹'을 나타낸 글자.
  • (呟) 사람의 ‘입’의 모양을 본뜬 글자.
    입으로 소리를 낸다라는 뜻.
  • (商) 장사, 장수, 장사를 업으로 하는 사람.
  • (材) 나무와 관련된 뜻.

YOUNHYUN’s
Brand Concept

브랜드는 막 자라나지 않는다.
살아있는 생명 유기체 같아서 온정성을 다해 천천히 키워 나가야 한다. 세상이 너무나 빠르게 변해가지만 변하지 않는 것은 사람이 가진 감성이다. 인공지능이 아무리 발달해도 따라올 수 없는 인간의 느낌 적 느낌은 '휴먼 스케일'을 지향하는 관점을 가질 때 유지될 수 있다.
윤현상재의 감도를 지키기 위한 노력은 여러 기획을 통해 소비자와 'ART and DESIGN’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윤현상재의 공간과 사람을 엮는 스토리 기획은 '살고 싶은 공간'에 대한 이야기이며, 윤현의 제품을 그 이야기 속에 살포시 담아보려 한다.

Material Research

Brand Concept : It’s not all about tile
윤현상재는 타일을 이야기하지 않고,
재료 더 나아가 물성에 대한 이야기를 고객과 나눕니다.
즉, 타일을 팔고자만 하는 것이 아닌 아트와 디자인 이야기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 입니다.

물성의 탐구는 현대 건축을 발전시키는 근간이 됩니다.
윤현상재 공간 곳곳에는 기존의 관습적인 용도를 벗어나는 실험과 시도를 한 흔적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통해 기업의 철학을 표현하고, 윤현상재 건물자체가 건축적 스토리를 가지기를 바랍니다.

Collaboration

아티스트 & 브랜드와 상부상조
타일이라는 소재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 혹은 집을 고칠 예정인 소비자가 주 타겟입니다. 그렇다면 그 분야의 사람들이 좋아할 다른 브랜드 또는 아티스트에 눈을 돌려 우리가 할 수 없는 아이템을 함께 콜라보레이션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 브랜드의 고객을 통해 우리는 새로이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고,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자체 제품 개발은 경쟁사회에서 차별화라는 강점을 가지게 됩니다.

윤현상재는 휴먼스케일을 유지하며 맛집의 고유성을 지켜나가려 합니다. 우리의 적정 규모를 유지하며 다양성을 보여주기에는 콜라보레이션처럼 좋은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열심히 우리의 색으로 큐레이션합니다.

Design Playground

머무르는 공간
윤현상재는 층별로 보는 재미가 있고 그 속에 스토리가 담겨 있어 마치 소설책을 한 권 읽으시는 것 같다고 하십니다.

우리는 이 곳이 타일만 사러 오시는 한정적 공간이 아니기를 바라며, 물건만 사고 잠시 전시를 보고 떠나는 체류시간이 짧은 곳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머무를 수 있는 공간엔 이유가 있어야 하는데, 우리는 그 이유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기획을 합니다.

“나는 기획한다 고로 존재한다.”– 지적자본론 by 마스다 무네아키

이 시대의 아트와 건축을 사랑하는 분들께 윤현상재는 호기심 가득한 “디자인 놀이터”가 되기를 바랍니다.